바라헬스케어는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분말, 푸룬(건자두), 차전자피, 마, 케일 등 자연재료를 환 형태로 제작한 ‘김오곤원장 푸룬양배추’를 신규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김오곤원장 푸룬양배추’는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분말, 푸룬(건자두), 차전자피, 마, 케일 등 자연재료를 원료로 사용했다. 한 번에 섭취가 편하도록 목 넘김이 쉬운 4mm의 환 형태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 한 통에는 국내에서 생산된 양배추가 1kg이나 들어있다. 양배추는 다른 채소에는 거의 없는 손상된 점막의 재생을 돕는 비타민U와 식물성 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돼 천연소화제로 불린다. 또한 비타민C, 비타민K, 칼슘, 칼륨, 리놀레산, 포도당 등 영양소도 함유한 건강식품이다.
또 다른 주원료인 푸룬은 껍질이 보라빛으로 신맛이 적고 식생활에 부족하기 쉬운 성분들을 풍부하게 함유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비타민B, 비타민E, 칼륨, 철분,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바라헬스케어는 해당 제품이 한의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며, 현대인의 고민인 속(위, 장) 건강을 위해 조금 더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바라헬스케어는 김오곤 원장 푸른양배추환이 100% 국내 생산 양배추 및 믿을 수 있는 부원료를 사용했으며, 합리적인 금액의 환 타입으로 제작돼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장기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라헬스케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부패방지방송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