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교통연수원, ‘충청남도 교통 안전 UCC 공모전’ 개최
2021-10-10 디지털뉴스팀
충청남도교통연수원(원장 차창모, 이하 연수원)은 도내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과 교통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 유도를 위해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생활 속 교통 안전 실천과 교통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내용을 주제로 충청남도에 거주하거나 직장, 생활권을 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를 잘 표현한 영상 콘텐츠를 접수해 이 가운데 우수 10개 작품을 대상으로 총 50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1인(팀)당 2개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연수원 홍보 담당자는 “충남의 2020년 교통문화지수는 전국 최하위권으로 교통 문화 개선을 위한 도민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며 “이번 공모전 개최를 통해 도민들 관심을 유도하고 우수한 콘텐츠를 발굴해 교통 안전 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공모 요강을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충청남도교통연수원 개요
충청남도교통연수원은 1988년 개원 이래 사람 중심의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버스·택시·화물 등 운수 종사자와 도민(어린이·청소년·어르신)을 대상으로 교통 안전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