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최대 60% 할인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 개최
상태바
아토팜, 최대 60% 할인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4.09.02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팜 브랜드 위크 포스터
아토팜 브랜드 위크 포스터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베스트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인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 환절기를 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아토팜의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아토팜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 ‘수딩 젤 로션’, ‘탑투토워시’, ‘키즈 프레쉬 2in1 샴푸’를 1+1 더블 기획으로 만날 수 있다. 기획 제품을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 본품(65g)을 포함한 최대 2만4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이번 행사에서 쓸 수 있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팩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매일 오전·오후 9시에 릴레이 특가를 진행해 ‘MLE 크림 스틱밤’과 ‘판테놀 크림워시’ 등 인기 제품을 9900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네오팜샵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일명 ‘국민 육아템’이라 불리는 ‘MLE 크림’(30ml)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신규 ID당 1회 구입 가능하다.

아토팜은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에 신생아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2일 오전 10시 30분 진행된 ‘네오팜샵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만 선보이는 특별 할인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