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식품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을 출시했다.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담은 스틱 젤리 형태로 1포당 300mg의 녹용을 함유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관리하에 자란 녹용만을 엄선했으며, 녹용의 끝 부분인 팁과 분골부터 상대·중대·하대까지 포함한 녹용 전지를 통째로 담았다.
홍삼 또한 강원인삼협동조합에서 100% 계약 수급한 강원도산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만의 자체 홍삼농축기술인 STT 공법으로 6번 추출, 2번 농축 3번 숙성해 홍삼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이 밖에 대보추출농축액·비타민B군·자일리톨 등 꼼꼼하게 선택한 22가지 원료를 배합했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골드키위 맛으로 녹용과 홍삼 맛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말랑말랑한 젤리 스틱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며,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천호엔케어의 38년 기술력으로 만든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Tag
#튼튼쑥쑥녹용홍삼스틱
저작권자 © 부패방지방송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