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키위글로우’ 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비건 화장품 ‘키위글로우’ 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영순 기자
  • 승인 2024.07.0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위글로우x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 홍보 포스터
키위글로우x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 홍보 포스터

반다비앤에이치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키위글로우(KIWIGLOW)’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7월 4일(목)부터 7월 10일(수)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키위글로우의 슬로건인 ‘피부 : 비건으로 바르다.(Skin : Apply with vegan)’는 평범한 슬로건이 아닌 제품에서 더해진 역사가 있다. 키위글로우는 단순한 소비 행위로 희생되는 생명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을 주는 원료를 존중하는 마음을 담은 비건 인증 원료만을 사용한다.

사람으로 인해 고통받는 동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매월 판매 금액의 일부를 동물 관련 단체에 기부하며,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사용해 리퍼브 업사이클링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제품에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하며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넣지 않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며 자연과 동물, 사람 모두에게 이로운 윤리적 비거니즘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대만과 중국 등 중화권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해외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으며 그 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중동과 남미 지역, 유럽 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 판로를 확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키위글로우는 이번 팝업에서 제주산 자연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 5종을 선보인다.

제주산 연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습과 진정 및 각질과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비건 제주 연꽃 토너패드’를 필두로, 고/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가 함유돼 보습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비건 제주 연꽃 마스크팩’, 징크옥사이드를 사용해 뛰어난 자외선 차단과 부드럽고 백탁현상 없는 제형이 강점인 ‘비건 수분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식약처 기능성 고시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제주산 골드키위 추출물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건 제주 골드키위 미백 세럼’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키위글로우 전 제품 최대 30% 할인 혜택을 비롯해 1등에게는 서울권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구매 금액별 혜택 등 비건 화장품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규 키위글로우 대표는 “2022년부터 6월 비건 화장품 브랜드 키위글로우를 론칭해 국내 및 해외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동물과 자연 그리고 피부에 이로운 화장품을 생각하며 다양한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비클린 팝업을 계기로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키위글로우를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를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은 줄이고 안정성을 검증받은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키위글로우 브랜드 철학”이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8월 중으로 크림을 포함한 4종이 새롭게 출시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위글로우 더현대 팝업스토어는 7월 4일부터 7월 1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 매장에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백화점 운영 시간과 동일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주말엔 30분 연장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키위글로우 공식 SNS 채널(@kiwiglow.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다비앤에이치 소개

반다비앤에이치는 제조업 전문 업체로, 2020년 6월에 설립해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키위글로우(KIWIGLOW)와 소독제 브랜드 바이엑스(Vi-X)를 론칭했다. 특히 제주산 자연 추출물을 사용한 토너패드를 필두로 마스크팩, 선크림, 세럼 등이 출시됐으며 중국과 대만 등의 해외 시장에서 K-뷰티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