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철홍 대전장애인검도회 총무이사, 대한장애인검도회 공로패 수상
상태바
민철홍 대전장애인검도회 총무이사, 대한장애인검도회 공로패 수상
  • 박근형 취재국장
  • 승인 2021.03.2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장애인검도회 곽향숙 회장이 민철홍 총무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사진제공=대전장애인검도회)
대한장애인검도회 곽향숙 회장이 대전장애인검도회 민철홍 총무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사진제공=대전장애인검도회)

대전장애인검도회는 최근에 열린 대한장애인검도회 ‘2021년도 정기이사회 및 대의원총회’에서 본회의 민철홍 총무이사가 공로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공로패는 대한장애인검도회 곽향숙 회장이 수여했다.

대한장애인검도회는 그동안 장애인 검도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지난해 코로나19가 확산하는 가운데 성공적으로 치러진 제3회 회장기 전국장애인검도대회에 있어 경기장 점검 및 운영 인력 점검 등 대회 운영에 기여한 공을 인정해 공로패를 수여했다고 한다.

 

대전장애인검도회 민철홍 총무이사가 공로패를 수상했다.(사진제공=대전장애인검도회)
대전장애인검도회 민철홍 총무이사가 공로패를 수상했다.(사진제공=대전장애인검도회)

민철홍 총무이사는 “대전장애인검도회 총무이사로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본회의 발전과 검도를 배우고 계신 장애인 분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민 총무이사는 대전장애인검도회 임원으로 7년째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검도회 공인 5단으로 용운검도관 사범이며 국민은행 유성지점에서 청원경찰로 근무하고 있다.

 


주요기사